1. 대회준비
1-1. 와이파이 설치
•
태블릿과 물리적인 거리가 가까운 곳에 와이파이 설치
•
와이파이 1개당 6개의 태블릿 연결 권장
•
멀티탭에 연결하기 보단 콘센트에 바로 연결하는 것을 권장
•
심판 태블릿을 제외한 기타 기기는 와이파이에 연결 지양 → 인터넷 속도 저하의 원인
1-2. 대회 상태 변경
•
대회 관리자 페이지 > 기본 정보 > 대회 상태값 : 대회 진행 중 선택
1-3. 심판 로그인
0.
와이파이가 여러 대인 경우 분배해서 와이파이 연결
•
BF-WIFI 1번 → 1번 ~ 6번 태블릿 연결
•
BF-WIFI 2번 → 7번 ~ 12번 태블릿 연결
•
BF-WIFI 3번 → 13번 ~ 18번 태블릿 연결
1.
배프 어플 클릭
2.
심판 로그인
3.
대회 선택
4.
날짜 및 체육관 확인
•
진행 날짜 및 체육관이 2개 이상인 대회
5.
코트 선택
•
하나의 코트당 하나의 태블릿만 연결
•
하나의 코트에 동시 연결 금지 
6.
심판 비밀번호 입력
•
비밀번호 변경 및 확인 방법
◦
대회 관리자 페이지 > 관리자 목록 > 연필 모양 아이콘 클릭 > 비밀번호 변경
7.
심판 태블릿 최종 확인
날짜, 체육관, 코트 최종 확인
1-4. 심판 교육
⚠️ 교육 및 안내 진행 시 무조건 [배프 dev] 어플 사용 ⚠️
Plain Text
복사
•
실시간 코트 지정제 설명
•
심판 바로가기
•
선수 확인 후, 미출전시 팀 호출
•
코트체인지
•
점수 올리기
•
점수 되돌리기
•
전체 점수의 절반에 도달 시 자동 코트체인지
•
승리 팀 확인
•
게임 종료 & 점수 반전
•
반복
•
기타 기능 설명
◦
기권패 : 코트에 출전하지 않은 패배할 팀을 선택
◦
양팀호출
◦
콕 요청
◦
운영진호출
1-5. 관리자 추가
•
대회 관리자 페이지 > 관리자 목록 > 관리자 추가
•
전화번호로 검색 후 추가
•
관리자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해당 대회 관련 FCM 수신 가능
◦
어플 알림 수신 여부 확인
2. 대회진행
2-1. FCM 확인 및 방송
예시 사진
•
선수 미입장
•
셔틀콕 요청
•
기권 처리
◦
코트에 출전하지 않은 팀을 선택 후 기권 처리
◦
한 번 기권처리 된 경기는 재경기 불가능
•
코트 변경
◦
대회 현장 상황에 맞춰 진행
2-2. 경기 결과 수정
•
결과 반전
•
점수 삽입
•
본선/결승 진출 취소
•
입상 결과 취소
2-3. 상품 전달
•
입상상품
•
참가상품
•
대회 관리자 페이지 > 참가자 검색 > 이름으로 검색 > 팀 선택 > 우측 상단의 N팀 선택 클릭
2-4. 진행현황 확인
•
대회 진행현황
◦
실시간 점수 확인 : 대회 관리자 페이지 > 진행현황 에서 멈춘 점수가 없는지 확인
◦
경기 매핑 상황 : 일반적으로 3경기 배정 유지
◦
수동 매핑
▪
모든 코트의 배정 게임이 2게임 미만일 때 진행
▪
•
태블릿 배터리
◦
대회 관리자 페이지 > 진행현황 > 파란 동그라미 부분에서 배터리 용량 체크
3. 대회정리
3-1. 대회 상태 변경
•
배프측에서 변경예정
4. 기타사항
4-1. 참가인증서/상장 발급
예시 사진
•
워터마크 : 300*300px
•
협찬사 : 180*60px
◦
최대 4개 가능
4-2. 기타 문의
•
대회 운영 관련 문의사항
•
배프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




